Q&A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에서 운영하는 사업에 대한 질문과
그와 관련된 소통이 이루어지는 공간입니다.
상담창에 들어왔는데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상담창에 접속하셨다면 상담 받고자 하는 내용을 채팅창에 입력하게 되면 즉시 자동으로 상담사에게 배정되어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담창에 사람이 많을 경우 상담사와 연결되기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다들어줄개 APP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로그인 창에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탭을 누르신 후 회원가입 시 사용했던 전화번호를 입력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면 됩니다.
만약 비밀번호 힌트를 잊어버렸을 경우
teentalk.manager@gmail.com으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을 하는데 상담 비용이나 요금이 따로 드나요?
다들어줄개 상담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상담에 따른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들어줄개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다들어줄개 상담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이 있을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공지는 홈페이지, 카카오 채널, sns 등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teentalk.manager@gmail.com 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